김포복지재단(대표이사 이병우)은 ㈜코반(회장 이용기), ㈜삼성케미칼(대표 신언기), ㈜진성테크(대표 노희인)과 3천만원 기탁식을 통해 북부권 취약계층을 위한 지역밀착형 사회공헌을 활발히 추진하기로 했다.
정하영 김포시장은 정부방역조치가 더욱 강화된 가운데 다시금 어려운 시기에 놓여진 지역사회를 위해 선뜻 의기투합하여 고액을 기부해 준 나눔에 감사함을 전했다.
㈜코반 이용기 회장은 “ 사업하는 사람들도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고 한계가 있을 것이다. 그 한계을 극복하고 최고가 되어야 하며, 이럴 때 일수록 더더욱 기업가의 정신이 빛을 발하기에 나눔에 앞장서야 한다”고 전했으며,
㈜삼성케미칼 신언기 대표는 “기부는 지속성을 갖고 미래에 대한 복지의 가치 투자로 시민과 함께 하는 것이다”라고 밝혔다.
㈜진성테크(대표 노희인)대표는 “20년에 이어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 나눔릴레이에 동참한 서천 기업인의 작은 나눔이 따뜻한 전달이 되었으면 한다”고 마무리 했다.
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는 “하성면, 통진읍의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회복지단체 및 저소득 아동에게 뜻깊게 지원하여 활발한 복지의 가치를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겠다”고 밝혔다.
▲기부계좌 : 농협 317-0002-5670-81(예금주: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(김포복지재단)
[ 한강조은뉴스 배명희 기자 ]